티스토리 뷰

 

동천역 근처에 위치한 내복곰 과자점

 

https://naver.me/xGOiK6oV

 

내복곰과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4 · 블로그리뷰 263

m.place.naver.com

 

 

동천역에서 5분 거리로 매우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였는데,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그 이상 이용 시에는 가게에 요청하시면 주차등록 해주시더라고요.

 

 

 

 

유튜브에서만 보던 곳을 실제로 방문.

베이킹실과 카페가 분리되어 있는 듯했어요.

유튜브에서 자주 보던 액자 사진이 가득한 벽면도 실제로 보고요.

 

 

 

 

대체적으로 코지한 분위기의 실내였어요.

음료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고

디저트도 함께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카운터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한 편이에요.

구움 과자와 케이크 종류가 나누어져 있고,

쿠키, 휘낭시에, 마들렌, 타르트, 조각케이크 등등..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디저트 종류가 많은 만큼 쇼케이스도 굉장히 크고

두 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는.. ㅎㅎ

 

 

 

 

케이크와 다쿠아즈도 종류가 다양해요.

 

 

 

 

 

개인적으로 케이크 중에는 초콜릿케이크와 얼그레이 타르트 둘 중에 뭘 먹을지 고민되더라고요.

둘 다 맛있어 보이죠?

 

 

 

 

 

귀여운 딸기곰 마들렌도 지나칠 수 없었어요 ㅎㅎ

 

 

 

 

고민 끝에 딸기 곰 마들렌과 얼그레이 타르트를 골랐어요.

디저트와 음료 함께 구매할 시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맛은 평범 ㅎㅎ 귀여운 비주얼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얼그레이 타르트는 다양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방문고객들은 직장인이나 주변 주민들인 것 같았어요.

여럿이 와서 테이블을 합춰 모임 하는 듯한? 테이블도 많았고요.

다양한 디저트에 커피도 합리적인 가격이고  맛도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