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동탄2 신전떡볶이

JUSSHOP 2021. 7. 4. 15:04

 

 

저는 주로 요기요 어플을 통해 배달을 이용하는데요.

요기요 같은 경우 신속하게 배달을 받아 볼 수 있는 업체는

아래와 같이 익스프레스라고 뜨게돼요!

 

 

 

 

 

신전떡볶이 동탄2시범단지점은 항상 익스프레스가 떠 있더라고요.

늘 배달이 빨리 오는 편이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황당할 정도로 빨리 왔습니다..ㅋㅋ

 

 

 

 

 

체감상 한 20분 걸린 것 같았는데

실제로 20분이 채 안 걸렸네요;

 

 

 

 

 

두근두근 

최애 떡볶이

 

 

 

 

 

가장 무난한 구성 ㅎ 

치즈떡볶이 매운맛과 순대, 참치마요 컵밥, 튀김 

 

 

 

 

 

 

매운맛에 치즈 추가는 필수예요

 

 

 

 

 

 

순대는 늘 조금 남기기는 하는데 

또 없으면 아쉬워서 시키게 되더라고요

 

 

 

 

 

 

참치마요 컵밥.

떡볶이 소스와 버무려 먹으면 행벅

 

 

 

 

 

튀김은 고구마치즈볼, 치킨텐더, 오징어 통살 튀김

 

 

 

 

 

오징어 통살 튀김 드셔보셨나요?

 

 

 

 

 

신메뉴인데 정말 꼭 드셔 보세요

살이 촉촉하고 부드럽고 통통한게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고구마 치즈볼도 꼭 시키는 것 중 하나 ㅎㅎ

달콤하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기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