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동탄 중식 배달 리뷰 가져왔습니다

오랜만에 중식이 당겨 시켜보았는데요.

상호명은 '어바웃 차이나'

배달 전문 업체인 것 같네요

 

 

 

http://naver.me/xAtALDCx

 

어바웃차이나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 · ★4.33

m.place.naver.com

 

 

위치는 오산동에 있네요

 

 

 

 

 

 

 

예상 배달 시간은 1시간인데 한 40분쯤 걸렸던 것 같아요

금요일 저녁 치고 빨리 왔네요.

 

 

 

 

 

 

제가 시킨 메뉴 구성은 짜장면, 짬뽕, 고추 잡채밥입니다.

 

 

 

 

 

 

이 겉에 포장 비닐(?)이 엄청 깨끗하게 벗겨져서 좋네요.

아시죠 저거 잘 안 벗겨지면 분리수거하기도 힘들고 찝찝.

 

 

 

 

 

그릇이 되게 깊고 양이 많아요

별도로 짬뽕 국물도 같이 오네요

 

 

 

 

 

짜장은 후라이짜장이라서 계란 후라이 토핑이 올라가 있어요

 

 

 

 

 

 

따로 온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로 깐풍기도 보내주셨습니다.

많이 딱딱하지만 공짜로 주시는 게 어딘가요

감사하게 먹습니다.

 

 

 

 

 

 

저는 고추 잡채밥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이 집 고추 잡채밥은 양이 굉장히 많고 밥 자체에 양념이 많이 다 베여있네요.

양이 매우 많아서 나눠 먹기 좋아요

맛은 그렇게 맵지 않고 담백해요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간이 세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황제짬뽕  (0) 2021.07.25
동탄2 신전떡볶이  (0) 2021.07.04
동탄 최배달 떡순튀  (0) 2021.06.16
아요나(AJONA) 치약  (0) 2021.05.24
동탄 떡군이네 떡볶이  (0) 2021.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