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동탄 황제짬뽕

JUSSHOP 2021. 7. 25. 01:04

 

 

오랜만에 중식 배달입니다.

 

 

 

 

배달로 괜찮은 음식을 먹고 싶다면 

가급적 홀 영업을 같이 하는 매장에서 시키는 것을 권장합니다.

배달전문 업체는 아무래도 복불복. 

공격적인 홍보를 하기 때문에 배달 랭킹은 높지만

맛은 그저 그렇거나 위생적으로 관리 안 되는 곳이 많음 ㅠ

 

 

 

 

 

제가 시킨 곳은 2동탄에 위치한 황제짬뽕 영천점입니다

홀 영업을 같이 하는 매장이었습니다.

리뷰가 많진 않았지만 대체로 괜찮은 평이었습니다

 

 

 

 

 

 

리뷰 이벤트를 참여하면 군만두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고추 잡채밥과 해물짬뽕.

서비스로 군만두가 왔습니다

 

 

 

 

 

 

 

고추 잡채밥은 감칠맛 있고 식감이 좋았어요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하는데 매운맛은 덜했습니다

하지만 재료의 맛이 조화롭고 엄청 잘 볶았다 싶은 맛?

다음엔 맵게 요청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뚜껑을 열자마자 해물 냄새가 확 진동했어요

국물이 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 이런 리뷰 이벤트로 주는 서비스들은 맛이 그냥저냥인 경우가 많았는데

따뜻하고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역시 홀 영업하는 곳은 이런 데서 차이가 납니다

배달 전문은 차갑고 딱딱한 만두가 와요 ㅠㅠ

 

 

댓글